대전 수강문의

[RE]500점 수강문의 (RC 200점 + LC 300점)

관리자 | 2009-10-29 | 조회수 2889

 


네~ 홍쌤입니다 ^^  다른 학원에 다니면서 4개월 동안 스터디까지 하면서 공부했는데 500점 밖에 기록하지 못했다니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요즘들어 이와 비슷한 상담을 상당히 많이 받고 있습니다.


 


1~2월 과정부터 강좌명이 변경되는데, 변경전 강좌명 기준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500점대는 홍쌤토익 입문을 수강하는것을 추천하지만, 질문하신 분의 RC 200점실력은 홍쌤토익 스타트를 수강할 수준이고, LC실력 300점은 홍쌤토익 입문을 수강할 수준입니다-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RC+LC입문반을 수강하는 것입니다. 제가 이끄는대로 따라오시면 700점대 달성은 무난합니다.


 


둘째, 토익스타트 패키지 (토익스타트 & RC+LC입문)를 수강하는 것입니다-RC의 취약한 면을 토익스타트반에서 보충/완성하고, RC와 LC의 점수올리기는 RC+LC입문반에서 마무리하는 방법입니다-제가 이끄는대로 따라오시면 700~800점대 달성은 자신합니다. 


 


셌째, RC+LC 입문 패키지 (RC+LC 입문 & RC+LC 실전)를 수강하는 방법인데, 800점대 목표로 수업이 진행됩니다-이 방법은 수업량이 많기 때문에 정말 열심히 따라오셔야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두번째 방법을 추천합니다-왜냐하면 RC가 200점이라면 문법과 독해기본이 취약하기 때문에 토익스타트반을 수강하게 되면 해결됩니다-스타트반은 토익을 겨냥한 문법과 독해를 기초부터 완성까지 마무리해줄 뿐만 아니라,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토익 문법 & 독해 문제의 유형과 해법을 제시하여 실전문제에 쉽게 적응해 줄수 있도록 해줍니다-


 


결과적으로, 토익 500점 ((RC 200점 + LC 300점) 수험생이 토익스타트 패키지 (토익스타트 & RC+LC입문)를 수강하게되면, 토익실전에 자신감도 붙고 점수올리기에 유리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