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수강문의

[RE]스피킹 입문반 들어야하나요?

관리자 | 2009-08-20 | 조회수 3939

안녕하세요^^ 토익스피킹 전문 "킹쌤"입니다-


 


"토익스피킹 해야하나요?" 질문에 대해서 결론부터 말하자면,  토익스피킹  서둘러 시작하도록 하십시오-토익스피킹을 준비하지 않는다면 국내 대부분 기업과 금융기관의 신입사원 채용시 지원을 포기하는 것과도 같습니다. 


 


토익스피킹은 이미 270여개 주요기업 및 금융기관의 신입사원 채용기준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입사 후에도 인사평가 기준으로도 채택되고 있습니다.  토익스피킹을 준비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이는 국내 대부분 기업과 금융기관 입사를 포기하는 것과도 같습니다.  왜냐하면, 입사 지원시 토익RC/LC 800~900점대는 기본 조건이 되었고, 토익스피킹 5~6등급도 이제는 필수 조건이 되었습니다. 


 


"초보자에게 스피킹 6등급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질문에 대해서는,  홍쌤토익 스피킹 강좌 기준으로  4~5개월 소요됩니다.


 


입문과정은 토익스피킹을 처음 시작하거나 기초가 불안한 수험생에게 기초실력을 탄탄하게 다져주는 과정이고,  중급과정은  6~7등급 이상의 목표를 위한 실력완성 과정이고,  실전과정은 평가기준에 가장 적합한 답안 말하기를 집중적으로 훈련하여 최단기간에 최대점수 수직상승을 목표로 하는 과정입니다.  입문과정 2개월 + 중급과정 2개월 + 실전과정 1개월 = 총 5개월입니다-중급과 실전을 동시에 수강하면 총 4개월 소요됩니다.


 


홍쌤토익에서는 9월7일부터 입문과정과 중급과정을 개설하고, 11월초부터는 실전과정을 개설할 예정입니다.  홍쌤토익어학원 토익스피킹 강좌는 대전을 넘어서 전국 최고를 목표로 시작하였습니다-지켜 봐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