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수강문의

수강 반 문의

관리자 | 2026-06-21 | 조회수 40

제대로 토익공부를 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수능영어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수능영어 1~2등급이었다면 800보장반, 수능영어 3~4등급이었다면 700보장반, 5등급 이하였다면 600보장반 수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토익공부한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보통 500점 내외인 분들에게는 800점 목표로 하는 스파르타700보장반(7월 토익700 + 8월 문제풀이800)을, 600점 내외인 분들에게는 900점 목표로 하는 스파르타800보장반(7월 토익800 + 8월 문제풀이900)을 추천합니다.
공부안하고 본 시험이 400점정도라도 비교적 간단한 영어문장의 구조파악이 바로 된다면 영어기초문법은 갖추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어 스파르타700보장반을, 구조가 바로 분석되지 않고 단어도 부족하다면 영어기초문법 및 토익기초를 잡을수 있는 스파르타600보장반을 수강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표점수도 중요하지만 본인의 현재 영어실력에 맞는 반을 수강하는 것이 점수올리기에 효율적이기때문에 정확한 사항은 학원을 방문하여 간단한 레벨테스를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방문이 어려운 경우 위에 안내한 사항을 고려하여 결정하시면 되고, 물론 800보장반 등록하셔도 괜찮지만 본인의 현재 영어실력에 따라 수업의 효과가 달라집니다. 7월 개강까지 시간이 있으니, 갖고 계신 기본 영문법 교재 어떤거라도 좋으니 공부하시고 오면(특히 간단한 영어문장부터 구조 파악하는 연습이 중요) 어떤 수업을 수강하든 많은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