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수강문의

[RE]토익기초 수강문의

관리자 | 2010-05-19 | 조회수 1835


"토익입문반"은 토익 RC+LC 기초 완성과정으로서 토익을 겨냥한 "문법+독해+듣기" 기초를 탄탄하게 마무리해줍니다.  반면에, "토익I반"은 "해커스토익" 교재를 공략하여 700점대 달성을 목표하는 과정입니다.


 


일반적으로 RC 점수가 250점이 넘는 수험생은 "토익I반"을 수강해도 좋습니다. 기초가 어느정도 갖추어져 있더라도 RC점수가 여전히 250점 미만인 수험생은 "토익입문반"과 "토익I반"을 동시에 수강할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질문자의 경우처럼 영어 기초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토익I반"을 수강하는 것은 무리입니다-대신에, "토익입문반+스피킹입문반" 패키지를 수강할 것을 강추합니다-우선적으로 RC 기초실력과 LC 기초실력을 탄탄하게 다지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토익과 스피킹 수업은 서로 보완적 작용을 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영어실력을 끌어 올리기에도 상당히 유리합니다-다행스럽게도 스피킹은 토익에 비해서 공부에 대한 부담이 적기 때문에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라 할지라도 두개의 강좌를 동시에 수강해도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저희 "토익입문반" 2개월 과정은 타학원의 4~6개월간의 영어기초 과정과는 확실하게 차별화됩니다.  "토익"을 겨냥해서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문법+독해+듣기"의 명쾌한 강의 내용이 머리 속에 쏙쏙 들어와서, 토익 RC+LC 기초가 확~ 잡힙니다.


 


"스피킹입문반"은 200점 만점강사에 의해 체계적으로 진행됩니다. 스피킹이 취업 당락에 차지하는 비중이 날로 커지고 있기 때문에, 취업 전에 스피킹점수 6등급 정도는 확보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 수강생들의 평에 따르면, 스피킹 강좌는 토익LC에도 상당히 도움됩니다. 


 


현재 영어 초보자들 가운데 "토익입문반"과 "스피킹입문반"을 동시에 수강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영어 초보자라 할지라도 홍쌤/킹쌤이 이끄는대로만 따라오십시오. "토익+스피킹" 기초실력을 탄탄하게 완성해줍니다-뿐만 아니라, 입문반을 마치고 "토익I반"과 "스피킹5~6등급반"을 수강하면 토익 700점 이상과 스피킹 5~6등급은 무난하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