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수강문의

[RE]토익점수........

관리자 | 2009-12-08 | 조회수 2061

 


2년전 토익 점수가 530점이고 그동안 토익 공부를 하지 않았다면 "토익입문 & 토익I  패키지"를 수강하십시오-

"토익입문반"은 토익 RC+LC 기초실력 완성과정으로서 토익을 겨냥한 문법+독해+듣기에 대한 기초실력을 탄탄하게 마무리해줍니다. 입문반을 수강하게면 토익  RC+LC 기초를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토익시험에 대한 대응능력이 뛰어나게 됩니다. 


 


반면에 "토익I반"은 "해커스토익 RC+LC" 교재를 공략하여 700점대 달성을 목표하는 과정입니다."토익입문반"과 "토익I 반"을 동시에 수강하고, 홍쌤이 이끄는대로 꾸준하게 따라오면 무난하게 달성할 수 있는 점수입니다. 
 
첨언하자면, 겨울방학 동안에 시간이 허락한다면 스피킹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스피킹의 경우, 토익에 비해서 공부에 대한 부담이 적기 때문에 "토익입문 & 토익I 패키지"를 수강하면서 동시에 "스피킹입문"도 수강할 것을 추천합니다.


 


홍쌤토익 "스피킹 입문반"에서는 스피킹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에게  발음, 억양, 문법, 어휘, 간단한 의견 표현 능력에 중점을 두어 스피킹 기본을  체계적으로 훈련하여 스피킹 기초실력을 탄탄하게 다져주는 과정입니다-"스피킹 입문반"을 마친 후에 "스피킹 5~6등급반"을 수강하면 토익스피킹이 쉬워져서 5~6등급 달성이 무난합니다.


 


서울지역에서는 토익스피킹을 준비하려는 사람들의 숫자가 최근에 이르러 토익 준비생만큼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기업이나 금융기관 또는 공기업에서 해가 갈수록 요구를 많이 하고 있기 때문이지요-늦지 않게 빨리 서둘러서 6~7등급을 받아 두는 것이 입사 지원시에 훨씬 유리합니다.


 


그리고, 동생분 수강에 대해서는 데스크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