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수강문의

[RE]토익스피킹

관리자 | 2009-12-07 | 조회수 2042

 


토익II반 수업은 "해커스토익 중급" 위주로 진행되는데, 홍쌤이 무료로 제공하는 "부교재"와 "어휘파일"의 내용이 고득점 올리기에 핵심입니다. 


 


토익실전 교재는 "모질게 토익 ECONOMY 2탄"이고, 단지 문제풀이 뿐만 아니라 홍쌤의 체계적인 전략제시가 토익실전 수업의 핵심입니다.



그리고 토익스피킹은 수강생의 스피킹 기초능력에 따라 수강 과목 결정이 좌우되는데, 영어 발음도 좋고 회화 기본도 확실하게 갖추어져 있다면 "스피킹5~6등급반"을 수강하도록 하십시오-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스피킹입문반"을 수강하십시오. 


 


"스피킹 입문반"을 마친 후에 "스피킹 5~6등급반"을 수강하면 토익스피킹이 쉬워져서 5~6등급 달성이 무난합니다. 참고로, 지난번 "5~6등급"반을 수강하고 토익스피킹 시험을 치른 수강생들 중에서 50%는 6등급을 받았고 나머지 50%는 5등급을 받았습니다. 
 
토익스피킹 모든 강좌는 200점 만점강사 킹쌤 직강으로 진행되는데, "스피킹입문반"은 스피킹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에게  발음, 억양, 문법, 어휘, 간단한 의견 표현 능력에 중점을 두어 스피킹 기초 다지기를  체계적으로 훈련시킵니다-


 


"스피킹5~6등급반"은 5~6등급 달성을 위한 문제유형별 맞춤 강의로서, 평가기준의 핵심사항인 의견 표현 능력, 표현의 일관성, 내용의 연관성 등을 집중적으로 훈련합니다.


 


반면에,  "스피킹7~8등급반"은  7~8등급 목표를 위한 실력완성 과정이고,  "스피킹실전반"은 평가기준에 가장 적합한 답안 말하기를 집중적으로 훈련하여 최단기간에 최대점수 수직상승을 목표로 하는 과정입니다.  

그리고 스피킹실전을 제외한 모든 강좌의 할인 금액은 2개월 등록과 수강완료 기준으로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